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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하대학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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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상

초빙분야

초빙분야
대학(원) 학과/전공 모집분야 모집인원
의학전문대학원 혈약종양내과 혈액 및 종양학 0명
심장내과 중재시술, 특수 부정맥 전극도자 절제술 0명
호흡기내과 호흡기, 중환자의학 0명
외과 유방, 내분비학 0명
산부인과 산과 0명 
신경과 이상운동질환/말초신경질환 0명
이비인후과 이과학 0명
예방관리과 예방의학 0명
영상의학과 흉부영상의학 0명 
마취통증의학과

통증클리닉(급성 및 만성 통증, 암성 통증의

중재적 치료 및 관리)

0명
소아마취, 이식마취, 혈관중재술 마취 0명
흉부외과 심장수술(성인심장) 0명
안과 각막, 외안부 0명
신경외과  뇌혈관(뇌혈관 중재시술 분야) 0명
정신건강의학과

정신신체의학(정신종양학),

자문조정정신의학, 생물정신의학

0명

지원자격

  • 사립학교 교수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  • 임상의학 전공은 전문의 자격 취득 후 경력 2년 이상인 자
  • 군복무 기간을 제외한 최근 3년 이내(서류접수 마감일 기준) 연구실적물 300% 이상인 자 (1인 저자 논문 100%, 2인 저자 70%, 3인 저자 50%, 4인이상 저자 30%, 단 제1저자나 교신저자인 경우 100% 인정)

    모집분야별 지원자격

    • 혈액 및 종양학 분야는 조혈모세포이식 경험이 2년 이상이며, 아울러 고형암 관련 임상연구 및 진료경험이 있어 이를 수행할 수 있는 경력자에 한함(혈액학 또는 종양학 단독 경험만으로 지원할 수 없음). 고형암에서 특히 NGS 관련 임상연구를 수행한 자를 우대함
    • 호흡기, 중환자의학 분야는 내과의사로 호흡기분과전문의이고 중환자의학 세부전문의 자격증 소지자에 한함
    • 유방, 내분비학 분야는 유방, 내분비학에 5년 이상 진료, 연구 담당한 자
    • 이상운동질환/말초신경질환 분야는 수술 중 감시 임상경험이 있는 전문의를 우대함
    • 흉부영상의학 분야는 영상의학 전문의 중 해당 분야 전공자에 한함
    • 마취통증의학과 모집분야는 1년 이상의 경험이 있는 마취과 의사에 한함
    • 각막, 외안부 분야는 각막이식에 충분한 임상적 경험이 있으며, 외안부 분야의 연구논문 실적이 뛰어난 자에 한함
    • 뇌혈관(뇌혈관 중재시술 분야) 분야는 뇌혈관 중재시술 전임의 과정을 마친 신경외과 전문의

      인터넷 접수

      접수기간

      2017년 7월 5일(수) 오전 10시 ∼ 7월 19일(수) 오후 5시까지

      접수방법

      인하대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2015-2 교수초빙으로 이동 후 인터넷 접수

      입력항목

      • 교원임용지원서
        - 인적사항, 학력, 경력 등
      • 전체연구실적목록
      • - 기간 상관없이 전체 연구실적에 대해 입력하되 증빙은 최근 3년 이내 (군복무기간 제외) 발행된 업적만 제출 (게재예정 업적 제외)
           * 국내외 Proceedings, 대학논문집, 1․2종 도서, 교재, 일반저서, 연구보고서 등은 인정하지 않음
      • 대표연구실적 3편에 대한 개요
      • ※ 최근 3년이내 발행된 업적 중 3편을 선택하여 개요를 각각 작성함
      • 자기소개서

      인터넷접수 프로그램에 업로드 할 증빙 서류

      • 대표연구실적 증빙물 3편
         ※ 연구실적 증빙물은 질적 수준 심사용이므로 전체 내용이 나타나야 하고, 증빙물에 나타난 저자명 및 소속기관을 반드시 각 페이지마다 확인 후 삭제(오려낸 뒤 복사)하여 PDF로 저장 후 업로드해야 함
      •   ※ 인터넷접수 프로그램에 업로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newfaculty@inha.ac.kr로 파일 송신하거나 증빙물을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
           제출 바랍니다.
      • 학력/경력증명서, 전체연구실적 등 기타 서류는 업로드 가능하나, 필수사항은 아님(반드시 오프라인 서류로 제출되어야 함)

      서류 접수기간 및 방법 (인터넷 접수 후 서류 접수)

      접수기간 및 접수처

      • 접수기간 : 2017년 7월 5일(수) 오전 10시 ∼ 7월 19일(수) 오후 5시까지
        ※ 7월 19일(수) 오후 5시까지 도착분에 한해서 인정
      • 접수처(우편접수 주소) :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팀 (본관 142호) 우편번호 22212

      접수방법

      • 인터넷 접수(접수번호 발급 완료) 후, 제출 서류를 우편 접수 또는 방문 접수(본인 또는 대리인)
        ※ 우편 접수의 경우 봉투 겉면에 ‘신임교원 지원 서류 재중(접수번호, 지원학과 및 분야 명시)’을 반드시 명기하고, 국내의 경우
        우체국 등기, 해외의 경우 등기의 기능이 있는 특급 우편(DHL, EMS 등)으로 접수 요망
        (접수 확인은 각 배송업체 배송조회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람)

      제출서류

      • 전체연구실적목록상의 연구실적 중 최근 3년 이내 (군복무기간 제외) 발행된 업적물 사본  각 1부
      • 연구/진료 계획서 (다운로드)
      •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, 졸업증명서 원본  각 1부
      • 교원임용지원서상의 경력증명서  각 1부
      • 수련병원 과장을 포함한 2인 이상의 추천서  각 1부
        ※ 지원자가 서류 접수하는 날까지 추천자가 서명 후 밀봉한 추천서를 접수처로 추천자가
        직접 송부하거나 지원자가 제출. 또는 추천자가 접수처 대표메일로 송신
        접수처 이메일 : newfaculty@inha.ac.kr

      전형 및 평가방법

      문의처

      • 주소 :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팀 (본관 142호) 우편번호 22212
      • Postal Address : Office of Academic Human Resources Inha University University
    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Main Administration Building #142 100 Inha-ro, Nam-Gu Incheon, 22212, KOREA
      • 연락처 : 안희선 032) 860-7053, 7056, 7058
      • 담당자 e-mail : newfaculty@inha.ac.kr
      콘텐츠 담당자
      교원인사팀 안희선
      ㆍ TEL : 032-860-7056     ㆍ 수정일 : 2017-07-05   이메일
      22212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, 대표전화 : 032-860-7114, FAX : 032-863-1333, 긴급전화(24시간) 032-860-911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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