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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하대학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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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임교원(정년트랙)

 

초빙분야 및 지원자격

초빙분야
대학(원) 학과/전공 모집분야 인원 지원자격
공과
대학
항공우주공학과 공기역학 해석 및 설계 0명 -
산업경영공학과 경영과학
(확률과정 및 시뮬레이션)
0명 특히 시뮬레이션 강의 가능자에 한함
생명공학과 생물공정공학 0명 산업체 경력 우대
사회인프라공학과 건설재료분야(토목구조) 0명 · 교량구조 관련 연구실적자
· 토목구조 관련 교과목 강의 가능자
전자공학과 차세대 컴퓨터
(하드웨어/소프트웨어/응용)
0명

-

컴퓨터공학과 시스템소프트웨어/네트워크
사이언스/데이터 사이언스
0명 -
인간-컴퓨터 상호작용/
소셜컴퓨팅/컴퓨터비젼
0명 -
정보통신공학과 디지털/임베디드 시스템 0명 -
자연
과학
대학
통계학과 통계학 전반
(빅데이터에 적용 가능한 분야)
0명 통계학박사학위 소지자에 한함
식품영양학과 임상영양학 0명 임상영양학분야는 식품영양학과 졸업자에 한하여 영어강의 가능한자로서 대학병원 실무경험자와 SCI(E)논문 다수 발표자를 우대함
경영
대학
아태물류학부 물류학 전 분야 0명 영어강의가능자
국제통상학과 국제통상론 0명 -
사범
대학
국어교육과 고전 문학 및 고전 문학 교육 0명 -
사회교육과 정치교육(정치학) 0명 -
사회
과학
대학
경제학과 응용경제학 0명 -
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정책 0명 · 영어강의 및 영문논문 출간 가능자
· 적극적인 지역사회활동 가능자
문과
대학
한국어문학과 한국 현대시와
이미지테크놀로지
0명 한국 근현대시 전공자로서 문화연구 및 강의 가능자
영어영문학과 전산언어학 또는 코퍼스언어학 0명 통사론 연구 및 강의 가능자에 한함
예술
체육
학부
디자인융합학과 제품융합디자인 0명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채용 분야 실무경력 3년 이상으로 디자인 관련 학위 하나 이상 포함
국제
학부
- 국제경영/물류/국제통상 0명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및 '영어강의 능통자 (임용후 100% 영어강의 필수)’에 한함
의과
대학
간호학과 노인간호학 0명 · 임상경력 2년 이상
· 성인간호학 강의 가능자
의학전문
대학원
사회의학교실 보건관리학 0명 -

공통사항

  • 2019년 3월 1일자 임용예정으로, 교육 및 연구 경력에 따라 조교수, 부교수로 계약 임용하며, 교수는 정년 또는 기간을 정하여 계약 임용함
  • 박사학위를 소지(제품융합디자인 분야는 석사학위 이상. 상단 참조)하고,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(지원서 마감일 현재 박사학위 취득예정자는 지원 자격이 없음)
  • 해외 거주 지원자가 2차 심사 대상이 될 경우 화상 면접이 가능하며, 최종면접 대상이 될 경우 항공료 일부를 지원함
  • 본교에서는 신규 전임 교원에게 특별연구비를 지급함

인터넷 접수

접수기간

  • 2018년 9월 28일(금) ∼ 10월 15일(월) 오후 5시까지

접수방법

인하대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2015-2 교수초빙으로 이동 후 인터넷 접수

입력항목

  • 교원임용지원서
    - 인적사항, 학력, 경력 등
  • 전체연구실적
    - 입력은 기간 상관없이 전체 연구실적에 대해 작성하되 증빙은 최근 3년 이내(2015년 11월 ∼ 2018년 10월) 발행된 업적만 제출
       (게재예정 업적 제외)
      * 권(Volume)과 페이지가 확인되지 않는 available online, online accepted, DOI, on press, in press, Epub ahead of print 등은
         인정되지 않음.
      * online 논문(인쇄물로 출판되지 않고, Web에만 출판되는 논문)은 권(Volume)과 게재일자(Publication Date)가 명시되어야 함

  - 연구업적 불인정 항목 : 국내외 학술대회 발표논문(proceedings), 대학논문집, 1·2종 도서, 교재, 일반저서, 연구보고서 등            

  • 대표연구실적목록
    - 대표연구실적은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「전체연구실적목록」 상의 연구실적 중 최근 3년 이내(2015년 11월 ∼ 2018년 10월) 발행된
    업적에서
    대표연구실적 2편을 선택해야 하며, 그에 대한 개요를 작성해야 함

    - 논문, 특허, 저역서, 발표/전시 항목 중 선택 가능(단, 인문 및 예능계열은 특허 선택 불가, 사회 및 의학 계열은 발표/전시 선택 불가)
    - 박사학위논문(최근 3년 이내)도 대표연구실적으로 선택 가능
    - 대표연구실적으로 「논문」을 선택할 경우, 제1저자 또는 교신저자(corresponding author)로서 참여한 논문에 한함
    - 위의 사항이 논문에 명시되어 있지 않거나 증빙이 없는 경우는 대표연구실적으로 불인정함

     - 특수문자가 포함되어 글자가 깨질 경우, 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업로드

  • 자기소개서
    - 인터넷 접수에 접속 후 순서에 따라 작성 후 저장

인터넷접수 프로그램에 업로드 할 증빙 서류

  • 연구 및 강의계획서
    - 양식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 후 업로드('양식 다운로드' 글자 클릭)
  • 대표연구실적 증빙물
    - 연구실적 증빙물은 질적 수준 심사용이므로 전체 내용이 나타나야 하고, 증빙물에 나타난 저자명 및 소속기관을 반드시 각 페이지마다
    확인 후 삭제(오려낸 뒤 복사한 후 스캔 또는 PDF 편집 프로그램 이용)하여 PDF로 저장 후 업로드해야 함

    - 제2외국어로 된 대표연구실적 증빙물은 본인 서명의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(영어는 번역문 불필요)

  •    ※ 인터넷접수 프로그램에 업로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newfaculty@inha.ac.kr로 파일 송신하거나 증빙물을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
           제출 바랍니다.
  • 대표연구실적목록(인터넷 프로그램 입력이 불가한 경우만)
    - 특수문자 포함으로 글자가 깨져서 인터넷 접수 프로그램에 입력이 불가한 경우에 한하여 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업로드함('양식 다운로드' 글자 클릭)

서류접수(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가능)

접수기간 및 접수처

  • 접수기간 : 2018년 9월 28일(금) ∼ 10월 15일(월) 오후 5시
    ※ 우편접수의 경우 10월 16일(화) 도착분까지 유효함
  • 접수처(우편접수 주소) :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팀 (본관 142호) 우편번호 22212

접수방법

  • 인터넷 접수(접수번호 발급 완료) 후, 제출 서류를 우편 접수 또는 방문 접수(본인 또는 대리인)
    ※ 우편 접수의 경우 봉투 겉면에 ‘신임교원 지원 서류 재중(접수번호, 지원학과 및 분야 명시)’을 반드시 명기하고, 국내의 경우
        우체국 등기, 해외의 경우 등기의 기능이 있는 특급 우편(DHL, EMS 등)으로 접수 요망
        (접수 확인은 각 배송업체 배송조회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람)

제출서류

  • 「전체연구실적」 증빙물 사본
    - 인터넷 접수시 작성한「전체연구실적목록」중 최근 3년 이내(2015년 11월 ∼ 2018년 10월) 발행된 업적의 연구실적 증빙물 사본
       (대표연구실적도 포함)
    - 학술지논문 : 표지 및 초록부분(학술지명, 발행년월, 권호, 저자명 페이지가 표기된 부분),

      온라인 출판의 경우 초록 부분(학술지명, 발행년월, 권호, 저자명, 페이지가 표기된 부분)을 출력하여 제출
  - 저서 : 표지, 목차, 머리말, 본문의 일부(처음 3 ~ 4 페이지), 판권(발행년월, 개정여부, 저자명 포함), Chapter 저술인

              경우 chapter 저자를 증명할 수 있는 부분 포함
  - 특허 : 특허등록증 사본 (출원은 불인정) 기술이전료 취득 사실이 있는 경우 관련 증빙 제출

- 저자명(발명자명) 및 게재일(출판일)이 명시된 부분이 반드시 있어야 하며, 없을 경우 불인정
- 제출시 「전체연구실적목록」 상의 순서대로 증빙물에 번호 기재 후 정렬하여 제출

  •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, 졸업증명서
    - 원본 제출(원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는 원본 지참하여 대조필 요망)
    - 외국대학 성적증명서의 경우 최종 평점이 표기된 부분에 반드시 식별이 용이하도록 표시
  • 교원임용지원서상의 경력증명서
    - 원본 제출(원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는 원본 지참하여 대조필 요망)
  • 2인 이상의 해당 분야 전문가의 추천서
    - 추천서에 반드시 서명 혹은 날인이 있고, 추천일자가 기재된 경우에만 접수 가능
    - 접수방법: 추천자가 밀봉 후 봉투 겉면에 서명한 추천서를 추천자 혹은 지원자가 접수처에 제출
       또는 추천자가 접수처 대표메일(newfaculty@inha.ac.kr)로 송신

  - 별도의 양식은 없으며, 추천자가 대표메일에 송신할 경우에도 추천서 작성 및 서명한 후 스캔하여 파일로 보내야 함

서류접수시 유의사항

  • 대표연구실적은 반드시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「전체연구실적목록」 중 최근 3년 이내(2015년 11월 ∼ 2018년 10월) 발행된 업적으로 2편을 지정하여야 하며, 2편이 안되는 경우 지원자격이 없음
  • 박사학위논문도 「전체연구실적목록」에 입력하여야 함. 단, 동일 내용을 공인학술지 등에 게재한 경우 중복하여 인정받을 수 없음
  • 연구실적은 2015년 11월 ∼ 2018년 10월 사이에 발행된 연구실적에 한하여 인정하며, 2018년 10월 이전에 2018년 11월자 이후로 미리 인쇄되어 출판된 업적은 해당 없음(2015, 2018년 업적은 게재월 증빙 제출)
  • 게재예정업적은 불인정함
  • 온라인으로 출판된 학술지의 경우 발행년월, 권호, 페이지 번호가 표기된 것만 인정
  • 연구업적 심사는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「전체연구실적」중 최근 3년 이내(2015년 11월 ∼ 2018년 10월) 발행된 업적에 한하여 인정
  •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, 경력증명서 등 각종 증명서류는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본 제출을 원칙으로 함

전형일정

  • 1차 합격자 발표 : 2018. 11. 2.(금)
  • 2차 심사(공개발표 및 심층면접) : 2018. 11. 8.(목) ∼ 11. 14.(수)
    - 자세한 일정은 1차 합격자 발표 후 안내
  • 2차 합격자 발표 : 2018. 11. 16.(금)
  • 3차 심사(최종면접) : 2018. 11. 22.(목) ∼ 11. 28.(수) 중에 실시
    ※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

지원자 유의사항

  • 연구실적이 우수한 신임교원의 경우, 특별 우대 가능
  • 허위입력, 착오입력,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지원상의 불이익에 대하여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, 입력사항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이 취소됨
  • 모든 입력사항은 인터넷 접수기간 중 재접속하여 수정이 가능하며, 인터넷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함
  • 서류 제출은 인터넷 접수 완료 시 지정된 접수일자에 따라 제출하여야 함(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)
  • 1, 2차 심사 결과는 교원임용지원서상에 기재한 e-mail로 통보함
  •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또는 「교육공무원임용령」 제4조의3(대학교원의 신규채용)에 의거하여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
  •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
문의처

  • 주소 :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팀 (본관 142호) 우편번호 22212
  • Postal Address : Office of Academic Human Resources Inha University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University Main Building #142 100 Inha-ro, Michuhol-Gu, Incheon, 22212, Korea 
  • 연락처 : 이영미 032) 860-7053, 7056, 7058
  • 담당자 e-mail : newfaculty@inha.ac.kr
콘텐츠 담당자
교원인사팀 이영미
ㆍ TEL : 032-860-7053     ㆍ 수정일 : 2018-11-21   이메일
22212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, 대표전화 : 032-860-7114, FAX : 032-863-1333, 긴급전화(24시간) : 032-860-911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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