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메뉴 바로가기

인하대학교

인쇄

타슈켄트 인하대(IUT) 파견 교수초빙

초빙분야

분야 지원 문의
구분 대학(원) 모집분야 인원
교육중점교수 프런티어학부대학 컴퓨터ㆍ정보통신 전분야 0명

지원자격

  • 학사학위 이상의 학위 소지자로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
  • 교육 및 연구경력 우수자
    : 외국유명대학 교수, 국내대학 교수, 국내외 연구소(민간포함) 우수연구자 등 으로, 교육 및 연구경력 20년 이상 혹은 동등 요건 충족 자
  • 전문분야 우수 현장경력
    : 전문분야에서 풍부한 현장경력이 입증된 자로, 산업체 경력 20년 이상 혹은 동등 요건 충족 자
  •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
  •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며, 영어로 강의가 가능한 자
  • 컴퓨터공학과 및 정보통신공학과 3~4학년 교과목 강의 가능자(※책임시간 12시간 수행 의무)

특이사항

  • 비정년트랙 교육중점교수로 계약 임용함. 계약기간은 2년이며, 재계약 평가 기준에 의거 재계약 가능함
  • 임용된 교원은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시에 소재한 타슈켄트 인하대학교 (Inha University in Tashkent, IUT)에서 근무하며, 매학기 12시간 이상을 영어강의로 담당해야 함
  • 파견 교원은 IUT와 별도 고용계약을 체결하며, 학기 중에는 IUT에 계속 체류해야 함
  • 해외 거주 지원자가 2차 심사 대상이 될 경우 화상 면접이 가능하며, 최종면접 대상이 될 경우 항공료 일부를 지원함

인터넷 접수

접수기간

2018년 5월 28일(월) ∼ 6월 11일(월) 오후 5시까지

접수방법

인하대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2018-2 교수초빙으로 이동 후 인터넷 접수

입력항목

  • 교원임용지원서
    - 인적사항, 학력, 경력 등
  • 전체연구실적
    - 입력은 기간 상관없이 전체 연구실적에 대해 입력하되 증빙은 최근 3년 이내(2015년 6월 ∼ 2018년 5월) 발행된 업적만 제출
       (게재예정 업적 제외)
    - 연구업적 불인정 항목:국내외 학술대회 발표논문(proceedings), 대학논문집, 1·2종 도서(초ㆍ중ㆍ고 교과서), 교재, 일반교양저서, 연구보고서 등
  • 자기소개서
    - 인터넷 접수에 접속하여 순서에 따라 작성 후 저장



인터넷접수 프로그램에 업로드 할 증빙 서류

  • 강의계획서
    - 채용 공고 상에 첨부된 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업로드
    - 1차 및 2차 심사(학과면접)용이므로 A4 1페이지 내외로 상세 기술 바람
  • 「전체연구실적」 증빙물

 - 입력한 「전체연구실적목록」 중 최근 3년 이내(2015년 6월 ∼ 2018년 5월) 발행된 업적의 연구실적 증빙물 스캔본
- 각 실적물을 모아서 파일 1개로 통합하여 업로드
   ▷ 학술지논문 : 표지, 초록부분(학술지명, 발행년월, 권호, 저자명 페이지가 표기된 부분)
   ▷ 저서 : 표지, 목차, 머리말, 본문의 일부(처음 3 ~ 4 페이지), 판권(발행년월, 개정여부, 저자명 포함), chapter 저술인 경우 chapter
       저자를 증명할 수 있는 부분 포함
   ▷ 특허 : 특허등록증 (출원은 불인정)
                기술이전료 취득 사실이 있는 경우 관련 증빙 제출

★ 저자명(발명자명) 및 게재일(출판일)이 명시된 부분이 반드시 있어야 하며, 없을 경우 불인정
제출 시 「전체연구실적목록」 상의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

  •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, 졸업증명서
    - 원본을 스캔하여 업로드 (원본은 최종 면접일에 제출)
    -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와 졸업증명서를 1개의 파일로 통합하여 업로드
    - 외국대학 성적증명서의 경우 최종 평점이 표기된 부분에 반드시 식별이 용이하도록 표시
  • 교원임용지원서 상의 경력증명서
    - 원본을 스캔하여 업로드 (원본은 최종 면접일에 제출)
  • 여권 사본
    - 외국인만 해당

서류 업로드 시 유의사항

  • 각 증빙서류는 항목별 1개의 파일로 통합하여 업로드하여야 함
    (파일은 최대 7개까지만 업로드 가능함)
  • 파일명은 ‘서류명_이름’으로 통일하여 작성
    (예 :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_홍길동.pdf)
  • 박사학위논문도 「전체연구실적목록」에 입력하여야 함. 단, 동일 내용을 공인학술지 등에 게재한 경우 중복하여 인정받을 수 없음
  • 연구실적은 2015년 6월 ∼ 2018년 5월 사이에 발행된 연구실적에 한하여 인정하며, 2018년 5월 이전에 2018년 6월자 이후로 미리 인쇄되어 출판된 업적은 해당 없음(2015, 2018년 업적은 게재월 증빙 제출)
  • 게재예정 업적은 불인정함
  • 온라인으로 출판된 학술지의 경우 발행년월, 권호, 페이지 번호가 표기된 것만 인정
  • 연구업적 심사는 인터넷 접수 시 입력한 「전체연구실적」 중 최근 3년 이내 (2015년 6월 ∼ 2018년 5월) 발행된 업적에 한하여 인정
  •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, 경력증명서 등 각종 증명서류는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, 원본은 최종 면접일에 제출

전형일정

  • 1차 심사 및 2차 심사(시범강의 및 심층면접) : 2018. 6. 14.(목) ~ 6. 20.(수)
  • 2차 합격자 발표 : 2018. 6. 25.(월) 예정
  • 3차 심사(최종면접) :2018. 6. 29.(금) 예정
    ※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

지원자 유의사항

  • 허위입력, 착오입력,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지원상의 불이익에 대하여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, 입력사항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이 취소됨
  • 모든 입력사항은 인터넷 접수기간 중 재접속하여 수정이 가능하며, 인터넷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함
  • 심사 결과는 지원서 상 입력한 e-mail로 통보함
  •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또는 「교육공무원임용령」 제4조의3(대학교원의 신규채용)에 의거하여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
  •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
문의처

  •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팀 (본관 142호) 우편번호 22212
  • 전화번호 : 032) 860-7053, 7056
  • 담당자 e-mail : newfaculty@inha.ac.kr
  • 근무조건문의 : IUT사업단 032) 860-8925, jicho@inha.ac.kr
콘텐츠 담당자
교원인사팀 이영미
ㆍ TEL : 032-860-7053     ㆍ 수정일 : 2018-05-30   이메일
22212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, 대표전화 : 032-860-7114, FAX : 032-863-1333, 긴급전화(24시간) : 032-860-9119
Copyright 2015. INHA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