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월 포토에세이
사진으로 바라본 '인하대학교'
▲ 화창한 봄날의 캠퍼스 전경.
▲ 벚꽃에 둘러쌓인 우남호 잔디밭에서 학생들이 모여 즐겁게 대화를 나누고 있다.
▲ 벚꽃이 만개한 인하대학교.
▲24일 개교 70주년 기념식에서 무용단이 오프닝 공연을 하고있다.
▲ 조명우 총장이 개교 70주년 기념식에서 인하대학교의 미래 비전을 소개하고 있다.
▲현정택 정석인하학원 이사장이 치사를 하고 있다.
▲ 24일 개교 70주년 기념식에서 행사 주요 내외빈이 비전 선포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.
▲ 24일 개교 70주년 기념식에서 행사 참석자들이 비전과 슬로건이 담긴 핸드피켓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
▲ 7일 열린 ‘제3회 개교 70주년 기념 인하대학교 총장배 인천FC 유소년 축구대회 참가자들이 실력을 겨루고 있다.
▲ 7일 열린 ‘제3회 개교 70주년 기념 인하대학교 총장배 인천FC 유소년 축구대회’에서 조명우 총장이 유소년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
▲ 7일 열린 ‘제3회 개교 70주년 기념 인하대학교 총장배 인천FC 유소년 축구대회’에서 조명우 인하대학교 총장, 전달수 인천 유나이티드 FC 대표이사, 김도현 인하체육인회 회장, 이정현(배우) 인천시 홍보대사·연세와병원 홍보대사 등 참석 내빈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
▲ 개교 70주년 기념 국제학생 축구대회 참가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
▲ 본교 전공디자인센터.
▲ 본교 전공디자인센터 개소식에서 조명우 총장(사진 왼쪽에서 세 번쨰) 등 교무위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
▲ 조명우 인하대학교 총장이 개교 70주년 기념 국제 심포지엄인 ‘Engineering Week’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.
▲ 남궁홍 삼성E&A 대표가 ‘혁신을 통한 지속가능한 미래 구축’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.
▲ 지난 21일 김상열 이민사박물관장이 ‘인하와인천’ 특강에서 강연을 펼치고 있다.
▲ 18일 손장원 인천광역시립박물관장이 ‘인하와인천’ 특강에서 강연을 펼치고 있다.
▲ 조명우 총장이 17일 쉐라톤그랜드인천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‘제442회 새얼아침대화’에 나와 ‘인천, 하와이, 인하 70년’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.
▲ 24일 명예행정박사 학위수여식에서 조명우 총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.
▲(사진 왼쪽부터)셰르마토프 우즈베키스탄 디지털기술부 장관과 조명우 총장, 강진구 대학원장이 ‘셰르마토프 명예박사학위수여식’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
▲ 지난 16일 정석학술정보관 대회의실에서 대련이공학 부총장단이 본교를 방문하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
▲ (사진 왼쪽부터)이규생 인천시체육회장과 조명우 총장이 ‘2024년도 학교체육육성 보조금 전달식’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