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스템 정기점검 안내
인하대학교 정보통신처입니다.
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정기 점검을 실시합니다.
해당 시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정지되오니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.
- 점검 시간 : 2019. 9. 28.(토), 오전 00시 00분 ~ 오전 06시 00분 (6시간)
- 점검 내용 :정보인프라 시스템 점검
- 정지 서비스 : 학교홈페이지, 인하포털시스템, I-Class(블랙보드), 입학처, 취업정보, 산학협력단,
무선 네트워크서비스, 인터넷 증명발급, 정보통신처 운영 기관 홈페이지(세부내용 - 아래),
정석학술정보관 서비스(도서관 홈페이지, 일반열람실 발권, 자동 출입문 등)
※ 메일서비스는 사용 가능하나,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일시적으로 중지될 수 있습니다.
작업 상황에 따라 점검시간 및 정지서비스가 변동될 수 있으니 이 점 양지하시고, 문의사항이 있을 시 정보통신처 IT인프라팀 장년수 (032-860-9075, flexion@inha.ac.kr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정보통신처 운영 기관 홈페이지
대학원
대학원/정보통신대학원/공학대학원/경영대학원/정책대학원/교육대학원/법학전문대학원/의학전문대학원/물류전문대학원
대학
공과대학/자연과학대학/경영대학/사범대학/사회과학대학/문과대학/의과대학/미래융합대학/예술체육학부/프런티어학부대학/국제학부
학과
기계공학과 등 50여 개 학과
부속기관
노동조합/대학건강센터/생활관/언어교육원/평생교육원/학군단/상담센터 등
교수/연구실 홈페이지(웹호스팅/포워딩 포함)
기타
표준분석연구원/교수회/교수학습개발센터/발전기금/Global U8/체육부 등
22212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
대표전화 : 032-860-7114, 팩스 : 032-863-1333, 긴급전화(24시간) : 032-860-9119
Copyright 2019. INHA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