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메뉴 바로가기

인하대학교

인쇄

전임교원(정년트랙)

 

초빙분야 및 지원자격

초빙분야 및 지원자격
대학(원) 학과/전공 모집분야 인원 지원자격
사범
대학
국어교육과 국어교육학(표현·이해 교육) 0명 국어교육학 박사에 한함

공통사항

  • 2019년 9월 1일자 임용예정으로, 교육 및 연구 경력에 따라 조교수, 부교수로 계약 임용하며, 교수는 정년 또는 기간을 정하여 계약 임용함
  • 박사학위 소지 및 최근 3년 이내 발행된 연구실적 3건 이상 보유한 자로,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
    (지원서 마감일 현재 박사학위 취득예정자는 지원 자격이 없음)
  • 해외 거주 지원자가 2차 심사 대상이 될 경우 화상 면접이 가능하며, 최종면접 대상이 될 경우 항공료 일부를 지원함
  • 본교에서는 신규 전임 교원에게 특별연구비를 지급함

인터넷 접수

접수기간

  • 2019년 4월 8일(월) ∼ 4월 22일(월) 오후 4시까지

접수방법

인하대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2015-2 교수초빙으로 이동 후 인터넷 접수

입력항목

  • 교원임용지원서
    - 인적사항, 학력, 경력 등
  • 연구실적
    - 최근 3년 이내(2016년 4월 ∼ 2019년 3월) 발행된 연구실적 3건 이상 10건 이하 제출 (게재예정 업적 제외)
    * 최근 3년 이내 발행된 연구실적이 3건이 안되는 경우 지원 불가
    * 권(Volume)과 페이지가 확인되지 않는 available online, online accepted, DOI, on press, in press, Epub ahead of print 등은 인정되지
          않음.

    * online 논문(인쇄물로 출판되지 않고, Web에만 출판되는 논문)은 권(Volume)과 게재일자(Publication Date)가 명시되어야 함

- 연구업적 불인정 항목 : 국내외 학술대회 발표논문(proceedings), 대학논문집, 1·2종 도서, 교재, 일반저서, 연구보고서, 편저서 등

  • 대표연구실적목록
    - 대표연구실적은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「연구실적목록」 상의 연구실적 중 최근 3년 이내 (2016년 4월 ∼ 2019년 3월) 발행된 업적에서
    대표연구실적 2건을 선택  해야 하며, 그에 대한 개요를 작성해야 함
    - 논문, 저역서, 발표/전시 항목 중 선택 가능
    - 박사학위논문(최근 3년 이내)도 대표연구실적으로 선택 가능
    - 대표연구실적으로「논문」을 선택할 경우, 제1저자 또는 교신저자(corresponding author)로서 참여한 논문에 한함
    - 위의 사항이 논문에 명시되어 있지 않거나 증빙이 없는 경우는 대표연구실적으로 불인정함
     - 특수문자가 포함되어 글자가 깨질 경우, 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업로드

  • 자기소개서
    - 인터넷 접수에 접속 후 순서에 따라 작성 후 저장

인터넷접수 프로그램에 업로드 할 증빙 서류

  • 연구 및 강의계획서
    - 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업로드('양식 다운로드' 글자 클릭)
  • 대표연구실적 증빙물
    - 연구실적 증빙물은 질적 수준 심사용이므로 전체 내용이 나타나야 하고,증빙물에 나타난 저자명 및 소속기관을 반드시 각 페이지마다 확인 후 삭제(오려낸 뒤 복사한 후 스캔 또는 PDF 편집 프로그램 이용)하여 PDF로 저장 후 업로드해야 함

- 제2외국어로 된 대표연구실적 증빙물은 본인 서명의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(영어는 번역문 불필요)

    ※ 인터넷접수 프로그램에 업로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 newfaculty@inha.ac.kr로 파일 송신하거나 증빙물을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
    제출 바랍니다.
  • 대표연구실적목록(인터넷 프로그램 입력이 불가한 경우만)
    - 특수문자 포함으로 글자가 깨져서 인터넷 접수 프로그램에 입력이 불가한 경우에 한하여 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업로드함
    ('양식 다운로드' 글자 클릭)

서류접수(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가능)

접수기간 및 접수처

  • 접수기간 : 2019년 4월 8일(월) ∼ 4월 22일(월) 오후 4시
    ※ 우편접수의 경우 4월 22일(월) 도착분까지 유효함
  • 접수처(우편접수 주소) :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 교무처 교원인사팀 (본관 142호) 우편번호 22212

접수방법

  • 접수방법 : 인터넷 접수(접수번호 발급 완료) 후, 제출 서류를 우편 접수 또는 방문 접수(본인 또는 대리인)
    ※ 우편 접수의 경우 봉투 겉면에 ‘신임교원 지원 서류 재중(접수번호, 지원학과 및 분야 명시)’을 반드시 명기하고, 국내의 경우 우체국 등기,
        해외의 경우 등기의 기능이 있는 특급 우편(DHL, EMS 등)으로 접수 요망 (접수 확인은 각 배송업체 배송조회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람)

제출서류

  • 「연구실적」 증빙물 사본
    -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 「연구실적」 에 대한 증빙물 사본 (대표연구실적도 포함)
    - 학술지논문 : 표지, 초록부분(학술지명, 발행년월, 권호, 저자명 페이지가 표기된 부분)

    온라인 출판의 경우 초록부분(학술지명, 발행년월, 권호, 저자명, 페이지가 표기된 부분)을 출력하여 제출
   - 저서 : 표지, 목차, 머리말, 본문의 일부(처음 3 ~ 4 페이지),

              판권(발행년월, 개정여부, 저자명 포함), chapter저술인 경우 chapter 저자를 증명할 수 있는 부분 포함
   - 특허 : 특허등록증 사본 (출원은 불인정) 기술이전료 취득 사실이 있는 경우 관련 증빙 제출

- 저자명(발명자명) 및 게재일(출판일)이 명시된 부분이 반드시 있어야 하며, 없을 경우 불인정
- 제출시 「연구실적목록」 상의 순서대로 증빙물에 번호 기재 후 정렬하여 제출

  •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, 졸업증명서
    - 원본 제출(원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는 원본 지참하여 대조필 요망)
    - 외국대학 성적증명서의 경우 최종 평점이 표기된 부분에 반드시 식별이 용이하도록 표시
  • 교원임용지원서상의 경력증명서
    - 원본 제출(원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는 원본 지참하여 대조필 요망)
  • 2인 이상의 해당 분야 전문가의 추천서
    - 추천서에 반드시 서명 혹은 날인이 있고, 추천일자가 기재된 경우에만 접수 가능
    - 접수방법: 추천자가 밀봉 후 봉투 겉면에 서명한 추천서를 추천자 혹은 지원자가 접수처에 제출.
       또는 추천자가 접수처 대표메일(newfaculty@inha.ac.kr)로 송신

   - 별도의 양식은 없으며, 추천자가 대표메일에 송신할 경우에도 추천서 작성 및 서명한 후 스캔하여 파일로 보내야 함

서류접수시 유의사항

  • 최근 3년 이내 발행된 업적이 3건이 안되는 경우 지원자격이 없음
  • 대표연구실적은 반드시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「연구실적목록」 중 최근 3년 이내(2016년 4월 ∼ 2019년 3월) 발행된 업적으로 2건을 지정
    하여야 함
  • 최근 3년이내 발간된 박사학위논문도 「연구실적목록」에 입력하여야 함.
    단, 동일 내용을 공인학술지 등에 게재한 경우 중복하여 인정받을 수 없음
  • 연구실적은 2016년 4월 ∼ 2019년 3월사이에 발행된 연구실적에 한하여 인정하며, 2019년 3월 이전에 2019년 4월자 이후로 미리 인쇄되어 출판된 업적은 해당 없음 (2016, 2019년 업적은 게재월 증빙 제출)
  • 게재예정업적은 불인정함
  • 온라인으로 출판된 학술지의 경우 발행년월, 권호, 페이지 번호가 표기된 것만 인정
  • 연구업적 심사는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「연구실적」중 최근 3년 이내(2016년 4월 ∼ 2019년 3월) 발행된 10건 이하의 업적에 한하여 인정

전형일정

  • 1차 합격자 발표 : 2019. 5. 2.(목)
  • 2차 심사(공개발표 및 심층면접) : 2019. 5. 3.(금)
    - 자세한 일정은 1차 합격자 발표 후 안내
  • 2차 합격자 발표 : 2019. 5. 7.(화)
  • 3차 심사(최종면접) : 2019. 5. 8.(수) ∼ 5. 9.(목) 중에 실시
    ※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

지원자 유의사항

  • 연구실적이 우수한 신임교원의 경우, 특별 우대 가능
  • 허위입력, 착오입력,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지원상의 불이익에 대하여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, 입력사항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이 취소됨
  • 모든 입력사항은 인터넷 접수기간 중 재접속하여 수정이 가능하며, 인터넷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함
  • 서류 제출은 인터넷 접수 완료 시 지정된 접수일자에 따라 제출하여야 함 (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)
  • 심사 결과(1차, 2차, 최종)는 e-mail로 통보함
  •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또는 「교육공무원임용령」 제4조의3(대학교원의 신규채용)에 의거하여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
  •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
문의처

  • 주소 :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팀 (본관 142호) 우편번호 22212
  • Postal Address : Office of Academic Human Resources Inha University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University Main Building #142 100 Inha-ro, Michuhol-Gu, Incheon, 22212, Korea 
  • 전화번호 : 032) 860-7053, 7052, 7056
  • 담당자 e-mail : newfaculty@inha.ac.kr
콘텐츠 담당자
교원인사팀 이영미
ㆍ TEL : 032-860-7053     ㆍ 수정일 : 2019-04-09   이메일
22212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, 대표전화 : 032-860-7114, FAX : 032-863-1333, 긴급전화(24시간) : 032-860-9119
Copyright 2015. INHA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