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메뉴 바로가기

인하대학교

인쇄

학생증

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안내

우리대학의 학생증은 신분증, 체크카드, 교통카드 등의 기능이 하나로 통합된 전자 신분증(스마트카드)으로, 교내 각종 시설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사용범위

교내

정석학술정보관, 평생교육원(외국어교육), 전산실습실 이용, 보안/출입통제 해제, 학생식당 및 구내매점의 체크카드 사용 등

교외

교통카드(서울·인천·경기 시내버스 및 지하철), 국내외 현금인출 및 체크카드(하나은행)

발급대상

학부생 및 대학원생(휴학생 포함)

학생증 신청방법

신규 신청

1. 신규 신청 대상자

스마트카드 학생증을 처음발급 받고자 하는 학생(재학생, 신입생, 편입생, 휴학생, 대학원생 등)

2. 발급소요기간

학기초: 3주~4주, 학기중(방학포함): 1주일

3. 접수처 및 교부처

  • 접수처 : 하나은행(학생회관 2층)
    ※학기 초는 정기접수 기간으로 온라인 접수가 시행되며 관련사항은 2, 8월 중 홈페이지 '공지사항'란에 공고합니다.
    (신규신청자 한함)
  • 교부처 : 학생지원팀(학생회관 3층)

4. 구비서류

  • 반명함판 사진(3cm×4cm) 1매
  •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)
    ※외국인 학생은 본관 3층 국제교류팀에서 신청 및 교부합니다.

재발급 신청

1. 재발급 신청 대상자 : 스마트카드학생증을 재발급 받고자하는 학생

2. 발급소요기간 : 1주일

3. 접수처 : 본교 하나은행

4. 교부처 : 학생지원팀

5. 구비서류

  • 수수료 5,000원
  •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)

6. 학생증/국제학생증 문의 : 학생지원팀 Tel. 032)860-7065, Fax. 032)860-7069

콘텐츠 담당자
학생지원팀 임지연
ㆍ TEL : 032-860-7065     ㆍ 수정일 : 2016-04-01   이메일
22212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, 대표전화 : 032-860-7114, FAX : 032-863-1333, 긴급전화(24시간) : 032-860-9119
Copyright 2015. INHA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.